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의 홍일점 역활로써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블랙 위도우가 단독 영화로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를 하는 나타샤 로마노프의 과거사를 이번 작품에서는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블랙위도우는 어떤 스토리와 액션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촬영기간은 2019년에 마치고 2020년에 개봉을 할 예정이였으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인하여 2021년으로 개봉이 미뤄진 블랙 위도우인데요. 최종 개봉일은 국내 기준으로 2021년 7월 7일이라고 합니다.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이미 블랙 위도우는 어번져스 시리즈의 끝에 공식적으로 사망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이번 작품은 프리퀄 형태로 기존에 겪었던 일을 다루는 과거사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미 죽음을 맞이한 나타샤이기에 다음 작품을 기대하기는 힘들듯 싶네요.
이번 영화에서는 블랙 위도우를 키워낸 레드룸과 연결고리가 많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곳에서의 블랙위도우가 만들어지는 모습보다는 이 후의 나타샤의 성장과정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빌런은 누가 될지 마블 시리즈 답게 익숙하면서도 그리운 카메오 출연 캐릭터는 누굴지 궁금하구요. 쿠키영상에서는 어떠한 내용을 다룰지 역시 기대가 됩니다. 일주일 남은 개봉일이 많이 설레어지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개봉이 되면 바로 보러가서 스칼렛 요한슨의 마지막이 될 블랙위도우를 감상해봐야 겠네요.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합니다.